|
2009-03-31 19:47
조회: 488
추천: 0
천족 정예 사냥터 질문요35 정령 정예사냥중이에여 본진 ~ 제법 쏠쏠 하네여
37 짤 잡음 23만정도 먹어여 ㅋ 질문좀 드릴게여 본진서 몇까지 키우고 담 사냥터 넘어가는게 좋을까요 ?? 글구 렙올라가면 본진 어디서 사냥하면 좋은지도 좀 알려주세요 ~ 아 ~~ 담 사냥터 넘어갈떄는 어디서 정예사냥을 하져 ?? 첫케릭이 정령이라 .. 앚기 잘 몰라여 사냥터를 ..알려주세요ㅕ ` ^^
EXP
34,047
(34%)
/ 36,001
|
태연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