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4-05 03:47
조회: 855
추천: 0
정령성 방어구는....뭘로 쓸지 고민입니다.
간간히 게시판에서 글을 읽고 있습니다만. 정령성 방어구는 그렇게 따지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거의(?) 모든분들이 룩... 이라고 하던가요?? 정령성은방어구 가리지 않으니 암거나 입어도(외형을 보시는거 같은데;;) 상관없다곤 하시는데... 전 남캐라서 그렇게 이쁜것도 모르겠구요;;; (이럴바엔 여캐 할걸 그랬나봐요...) 암튼. 제 정령은 이제 겨우 21입니다... 가야할 길이 아직 멀죠... 방어구 암거나 막 되는대로 쓰고 생명력으로 도배해놨습니다만. 좀... 그나마 멋있다 싶은거나 이 렙땐 이게 좀 괜찮더라 하는거.. 몇가지만 추천해주세요;;; 그럼... '솔플'하면서 방어구라도 맞춘다는 생각으로 집중을 할수 있을거 같아서요... 아무래도 목적이 있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방어구.. 간단하게라도 추천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EXP
1,217
(8%)
/ 1,401
|
카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