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드디어 40렙...

뭐,

이제 기폭 막 배우고

땅정 3단계 배우고 나니

정예몹 잡는데도 그냥

후다닥.....


할만 해 졌군요.


역시 정령성 최고의 고난기는

35~39인가 봅니다.
(저같은 경우는 득템을 많이 해서 기분 좋게 지나갔지만요.)




음음.



아차.


아스펠 서버 초창기에 천족에서 제가 운영하던

정령성 레기온 Genius가 부활했습니다.
(아직도 있는줄 알고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어쩔 수 없이 다시 만들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_(_ _)_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