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4-07 00:29
조회: 1,089
추천: 0
[뻘글]저도 드디어 40렙...저도 드디어 40렙... 뭐, 이제 기폭 막 배우고 땅정 3단계 배우고 나니 정예몹 잡는데도 그냥 후다닥..... 할만 해 졌군요. 역시 정령성 최고의 고난기는 35~39인가 봅니다. (저같은 경우는 득템을 많이 해서 기분 좋게 지나갔지만요.) 음음. 아차. 아스펠 서버 초창기에 천족에서 제가 운영하던 정령성 레기온 Genius가 부활했습니다. (아직도 있는줄 알고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어쩔 수 없이 다시 만들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_(_ _)_ [꾸벅]
EXP
23,878
(83%)
/ 24,201
2008년 12월~ 현재
아이온 !nven 정령성 게시판 관리자 (라고 쓰고 유해게시글 삭제 셔틀이라고 읽음)
2013년 1월 1일 오후 5시 ~ 현재
월드 오브 탱크 : [MSG] 티구공
햇병아리 훈장
실력의 기복이 심한 로또복권형 전차장에게 수여
|
그리디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