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이제 14가됬내요... 마족수호키우다가.. 수호가 제스타일이아니라서...

법사가 체질에맞아서 마도랑 고민했는대 여자친구가 마도하기로하고 제가 정령성하기로했어요

너무재미있내요 레벨이 14밖에안되지만.. 몬가.. 스릴감 ?? ㅠㅠ 

14때 어떻게 사냥해야하저 ? 스킬을 모써야할지모르겠내요 ! 고수분들알려주세요!

크로메데서버 정령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