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은 굳이 장비에 구애 받지 않는다란 말 검색으로 많이 봤습니다 ~~
아 ~ 저는 마족 정령이고 지금렙은 24입니다 
검밭에서 정예솔플 사냥도 했고 .. 지금은 퀘 없음 용암에서 혼자 사냥하고 있답니다 ~~
금단의 진리을 보니 마적중이나 증폭이 좀더 높아서 사냥에 효율이 많을것 같던대
장인법서파템에서 크메로 가는건 크메법서가 매물이 거진 없다보니 25유일 금단의 진리을 쓰는게 
좋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런 글을 올립니다 ~
키나 좀 넉넉히 있는 편이고요 .. 둘 중 어느 것을 선택 하는게 좋을지 리플 좀 부탁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