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4-12 15:06
조회: 910
추천: 0
마족 정령성분들 질문점..이제 17랩 정령인데요..
어디서 놀아야 랩업이 제일 빠를까요? 현재는 그냥 무작정 퀘스트만 찾아서 하는중인데.. 본케가 마도라서.. 정령성 육성법은 잘 모르겠네요.. 사냥시 유용한 팁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그리고 사냥시 주로 어떤 정령 소환하나요?
EXP
93,758
(35%)
/ 97,001
|
별이흘린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