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크로 예쁘게 정리해서 글쓰기 누르려다가
아 맞아 겜 접속해야지 하고 
정줄놓고 클라 실행버튼 눌러버렸더니
클라 확 하고 꺼지네요 아 짜증나 NC 개객기들 ㅠㅠ

아쒸 ㅠㅠ

이거 클라키면 공홈 안꺼지게 못하는건가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