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4-12 16:45
조회: 597
추천: 0
아이런 신발 짜증나 ㅜㅜ매크로 예쁘게 정리해서 글쓰기 누르려다가
아 맞아 겜 접속해야지 하고 정줄놓고 클라 실행버튼 눌러버렸더니 클라 확 하고 꺼지네요 아 짜증나 NC 개객기들 ㅠㅠ 아쒸 ㅠㅠ 이거 클라키면 공홈 안꺼지게 못하는건가요 ㅠㅠ
EXP
2,710
(55%)
/ 2,801
|
가가메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