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12-24 11:17
조회: 368
추천: 0
누가 정령성 플레이어들 선동하실 분 안계심?저는 소극적인 놈이라... 못하겠고.. 다른 분이 선동하시면 따를 생각은 있심.. 또 소심해서 계정삭제 까지는 못하겠고.. 환불요청 할 생각은 있심.. (전에 90일결재 했슴..) 근데 저 혼자 NC에 건의 해바야 씨알도 안먹히갰고.. 정령성 플레이어가 워낙 적고.. 게다가 여기 게시판 보시는 분도 별로 없으신거 같아.. 얼마나 모이실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정말 게임하기도 싫을 정도라.. 이렇게 넘어가기가 싫네요.. 아 그리고 아직 정령성30 인 쪼렙이지만.. 쪼렙도 어느정도 주장 할 수 있는 권리는 있는거 아니겠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