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짱깨가 원하던것이 실현된다

400따리로 무스펠 쌉가능
그토록 원하던 독보적 황제자리 쌉가능
머리채 그만잡으라고 날조할 필요도 이제없음


장점밖에 없네? 치유 삭제해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