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직변권 1장씩 우편으로 던져주고 호법 쾌주를 치유의 쾌광으로 변경 사정거리40m 및
쿨타임 5초 감소시켜주고 쾌손을 토클스킬로 바꾸고 치유 권능처럼 5초마다 광역힐+정화가 가능하게끔 하면됨
거기에 호법 전체딜량 15%정도만 상향시켜주샘ㅇㅇ 

치유들은 직변시 템 싹다 변경 직업에 맞게 바꿔주고 (현돌은 유지하되, 마영석작은 다시해야됨)
그럼 치유들이 호법으로 많이 갈아타서 챕터1 시작되도 완벽한 탱딜딜딜호 파티가 가능해짐

1. 게시판에서 더이상 개갈보 어디 대구 자갈마당 평택 쌈리 챙년같은것들 꽹과리 치는거 안볼수있음(진짜 이게 제일크다 도대체 시발 여기가 인벤인지 치유꽹과리전용 게시판인지 좆같은거)
2. 앞으로 나올 챕터1의 5인체제 및 성역4에서 더이상 치드컵을 안볼수있음 
3. 유저 갈라치기 한다고 여론 개박살난거 단번에 회복가능함ㅇㅇ
4. 탱커, 딜러들도 불만 싹 사라짐 불만이 있을 이유가 시발ㅋㅋ 없잖아? 


진짜 타직업들이 봐도 이리보고 저리보고 아무리 뜯어고쳐봐도
개좆병신같은, 오로지 성역 한정인 좆빻은직업,
성역제외 그외 파티 필요도에서는 0에 가까운,
니가 쳐만들어놓고도 이게 시발 클래스는 맞는지,
정체성은 뭔지, 다른 유저들이 존나게 싫어만 하는
이딴 개씹버러지같은 직업은 그냥 쿨하게 삭제해주는게 맞다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