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4:57
조회: 178
추천: 0
개인적으로 살성 호법 꼴보기 싫었음..수검살호 그냥 못박은 방보면
보통 살성이거나 호법임 진짜 겜할맛 떨어지더라 그리고 어비스가면 원딜 찾고 수검은 버려짐ㅋㅋ 지들 세상임 겜할맛 나겠다 생각함 던전도 빨라 어비스 필보도 필수야 필보명화도 필수야 성역도 준필수야 뭐 또 꼬우면 키우던가, 니가 병신같은 선택한 니 잘못 알지ㅋㅋ 더 역거운건 남준이는 알고도 방치한거 몇달동안 시발럼
EXP
238
(38%)
/ 301
|
하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