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는 폿에 따라 딜러들 딜 휘청거리게 ㅋㅋㅋ
그래야 ㅈㄴ재밌어짐

못하는 쌀폿들 다 박멸되고 박제되고 ㅋㅋㅋㅋㅋㅋㅋ

진성 폿유저들만 남을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