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치유성 클래스 자체가 사라지면 게임 구조가 거기에 맞게 재편되야하거든,

치유성의 힐이 없으니 모든 딜러들이 피흡을 다시 받는 구조가 보완대거나 호법이 더 강력해지거나 할거임.

그런데 그냥 치유 개개인 캐릭터 삭제만 한다?
시스템은 유지고 치유성만 더 없어지니 모든 클래스들이 무스펠에서 랏치유 벌서는 현상은 계속 유지되는거임.

빡대가리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