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6:41
조회: 107
추천: 0
치유성들의 착각저는 호법보단 치유를 더 좋아합니다
토르님근데 그건 너무 개인적인 의견이 담겼습니다. 전형적인 힐러 캐릭터 - x 디버퍼. 보조딜도 해야함. > 안해도됨 힐이나하셈(딜은 본인들이 하고싶어서 하는것), 또한 초기 설정엔 디버프 한개였던거로암(피내깍 ㅇㅇ) 님들이 딜달라 디버프달라 징징대면서 생김, 물론 호법도 포함임 ㅇㅇ 어떠상황에서도 최대한의 치유력유지 - x 한방에 터져죽어서 치유력사용 x > 한방에터지는건 그 개인의 스펙이 낮은것(왜상향지원하시나요? 딜러처럼 650k 찍고 무스펠 ㄱㄱ) 파티플레이에있어서 빠질수없는 - 없어도 컨텐츠 다돌아감. > 이건 ㅇㅈ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