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4:57
조회: 216
추천: 1
남준아 그냥 치유들 인던 잘가게 해주고성역은 존나 쓸데없는곳이라 필요도없다니까
인던을 랏치로 해주고 성역을 랏호로 바꿔줘 풍도 다 줘버리고 치유련들이 원하는 인던 전부다 랏치로 해줘 그리고 성역보다 인던이 더 좋다니까 대신 성역을 랏호로 해줘라 인던은 ㅅ1발 하향지원해서라도 어케든 돌수있는데 성역은 그게 맘대로 안돼 하지만 성역을 랏호로 바꾸면 또 ㅈㄹ하겠지?? 저련들은 원래 가지고있는 엄청난 특권들 필요도없는것들 이라고 일부러 치유가 안좋다는걸 강조하기위해 성역도 중요하지않은척 연기하는거 개 역겹긴 함 근데 사실상 지금 재네들 인던이 더 좋다고 지들 스스로 애기했으니까 진짜로 인던 전부다 랏치로해주고 성역 랏호로 바꿔주면 한입으로 두말은 못할거야 남준아 7월달패치할때 인던 전부다 랏치로 바꾸고 성역만 치유없이도 갈수있게 랏호로 바꿔주자
EXP
6,419
(9%)
/ 6,601
|
한화아놔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