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역은 존나 쓸데없는곳이라 필요도없다니까

인던을 랏치로 해주고

성역을 랏호로 바꿔줘

풍도 다 줘버리고

치유련들이 원하는 인던 전부다 랏치로 해줘

그리고 성역보다 인던이 더 좋다니까

대신 성역을 랏호로 해줘라


인던은 ㅅ1발 하향지원해서라도 어케든 돌수있는데

성역은 그게 맘대로 안돼


하지만 성역을 랏호로 바꾸면 또 ㅈㄹ하겠지??

저련들은 원래 가지고있는 엄청난 특권들 필요도없는것들 이라고

일부러 치유가 안좋다는걸 강조하기위해 

성역도 중요하지않은척 연기하는거 개 역겹긴 함


근데 사실상 지금 재네들 인던이 더 좋다고

지들 스스로 애기했으니까

진짜로 인던 전부다 랏치로해주고 

성역 랏호로 바꿔주면 한입으로 두말은 못할거야


남준아 7월달패치할때 인던 전부다 랏치로 바꾸고

성역만 치유없이도 갈수있게 랏호로 바꿔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