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가 없어졌다”

병신 ㅋㅋㅋㅋㅋㅋㅋ

다른직업은 머 개씨발존나재밌어서 공중제비돌면서 하는줄 아노 ㅋㅋㅋㅋㅋㅋ

진짜 바퀴벌레새끼들 지능없는것도 정도껏 티내야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