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 성역 가서 템 먹고 스펙 올리고 싶을 때는

이번 시즌은 치유성이나 호법으로 해야지!

하고 직변해서 스펙업 하고


다음 시즌은 스펙 업 많이 됐으니까

딜러 해야지!! 하고 딜러 픽해서 하고

대신 시즌에 딱 한번만 교체 가능하게


다들 눈치 싸움 오지게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