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정/초월은 애초에 내가 치페미랑 안해서 모름

성역은 트라이때부터 수많은 치유랑 같이함

이중 80%이상은 힐 지만씀 딜러들 피 신경1도안쓰고
나도 처음엔 치유있는데 왜 내가 힐 해야하지라는 생각이있었는데
저런새끼들 만나다보니까 치유를 절대못믿음
내가 우선적으로 케어해주는게 맘도편하고 딜러들 죽일일도없음

이와중에 피흡삭제? 저런애들이랑가면 감당안될거다.
다피하면서하자니 숙제가 너무 피곤해지고 ㅇㅇ
힐이 벼슬이아님 치페미련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