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 호법으로 언제까지 싸우는건지

결국 성역 <<< 이새끼에서 뭐 두직업 안데꼬갈거임?
둘다 귀하다고 모셔갈텐데
10인 파티로 바뀌면 더 그럴거고

그만 싸우고

살성 좆 사기인거를 패서 너프 더 해야하는데
분명 수 목 금? 정도까지는 살성 존나 패더니 게시글로
살성 애들이 지령떨어졌나?

여론 어그로 잘 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