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0:38
조회: 139
추천: 0
여론전 성공 했구나 살성은 웃고있다.치유 호법으로 언제까지 싸우는건지 결국 성역 <<< 이새끼에서 뭐 두직업 안데꼬갈거임? 둘다 귀하다고 모셔갈텐데 10인 파티로 바뀌면 더 그럴거고 그만 싸우고 살성 좆 사기인거를 패서 너프 더 해야하는데 분명 수 목 금? 정도까지는 살성 존나 패더니 게시글로 살성 애들이 지령떨어졌나? 여론 어그로 잘 돌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