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0:38
조회: 99
추천: 0
그래서 치유를 어떻게 쓸모잇게 할지 말좀해줘봐?왜 의견이 나눠진건지
그거 통합하면 힐이 실제로 벨류가 개쓰레기인게 문제임. 결국 힐이필요하게 해달라는거임. 니들은뭐 디버프 개선. 짤패 개선. 던전개선 이제말하잔아? 이거라도 말해주는게 인식은 한다는거거든? 근데 그거 6개월전부터 말하던거야 안해주니깐 그런거라고 ㅋㅋㅋㅋㅋ 초월 피흡너프 사태 하루만에 어케됨?ㅋㅋㅋㅋㅋ 난리난리쳣는데 똑같음. 피흡 하향 사태 어떻게됨? 다 그대로임. ㅋㅋㅋㅋㅋ 이런데 뭔 기대를함 ㅋㅋㅋㅋㅋ 근데 또 힐필요하게하면 호치 두명 같이 가고 딜러자리없어짐. 해결책있음?ㅋㅋㅋ 그냥 다안해주니깐 딜이라도 달라이거야 ㅋㅋㅋㅋ
EXP
13,409
(51%)
/ 13,801
|
토르와망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