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0:46
조회: 193
추천: 0
다음시즌부터 치유도 경쟁해야함다음시즌부터 5인임
호치를 붙여서 간다? 딜러 2만명이 구인구직에 빠짐 고로 호치를 나눠서 가게 만들텐데 그럼 호치2000명이남음 그럼 진짜로 이젠 쌀치들은 거절해도 투력되는 치유or호법이랑 갈수있음 ㅋㅋㅋㅋ 쌀치들 아직 시작도 안했는데 왜 벌써 눕노! 짜식들 일어나서 스펙업해라 치유들 이제 니들도 경쟁해서 자리차지할시간이다.
EXP
1,071
(35%)
/ 1,201
|
키가작아슬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