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0:53
조회: 93
추천: 0
난 종챗에서 싸우는거 자꾸 막는것도 보기싫어결국은 종챗에서 싸워야할정도로 본인이 억울한게 있다는건데
왜 강제로 싸우지 못하게 하냐는거지 마음껏 싸우라고 냅두고 그냥 하고싶은말 다 하게 냅두셈 하다가 덜 싸우는거 같으면 살살 부추겨서 결국 현피까지 뜨게하면 더 재밌는거 아님? 아니 왜 싸움을 쳐 막냐는거지 뭔 1:1로 귓말로 싸우라는데 그럼 내가 못보니까 재미가 없잖아 씨~발아 커뮤니티에선 누구 저격하고 폭로하고 싸우면 존나 재밌어하면서 왜 인겜에선 씹선비인척 하냐는거야 니 본성 그거 아니잖아 싸우게 둬 그냥 왜 막아? 왜 하고싶은말을 못하게 막는거냐고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