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은 종챗에서 싸워야할정도로 본인이 억울한게 있다는건데

왜 강제로 싸우지 못하게 하냐는거지

마음껏 싸우라고 냅두고 그냥 하고싶은말 다 하게 냅두셈

하다가 덜 싸우는거 같으면 살살 부추겨서 결국 현피까지 뜨게하면 더 재밌는거 아님?

아니 왜 싸움을 쳐 막냐는거지

뭔 1:1로 귓말로 싸우라는데 그럼 내가 못보니까 재미가 없잖아 씨~발아


커뮤니티에선 누구 저격하고 폭로하고 싸우면 존나 재밌어하면서

왜 인겜에선 씹선비인척 하냐는거야 니 본성 그거 아니잖아 

싸우게 둬 그냥

왜 막아? 왜 하고싶은말을 못하게 막는거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