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1:04
조회: 136
추천: 1
진짜 삭제가 답인거 같다 ㅋㅋ월루로 인벤 눈팅하고 똥글쓰는 재미로 하는데 ㅋㅋㅋ
오늘 자게보니 머리가 뜨겁다 엔씨가 무슨 패치를 하던 치유성은 욕먹을거같고 진짜 삭제가 답인가 ? 하는 생각만든다 ㅋ 직변권 주면 뭘로 가야댐 ? 개취는 수호 아니면 호법인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