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루로 인벤 눈팅하고 똥글쓰는 재미로 하는데 ㅋㅋㅋ
오늘 자게보니 머리가 뜨겁다

엔씨가 무슨 패치를 하던 치유성은 욕먹을거같고
진짜 삭제가 답인가 ? 하는 생각만든다 ㅋ

직변권 주면 뭘로 가야댐 ?

개취는 수호 아니면 호법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