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치챘을수도 있는데
지금 아얘 호법 치유 20%뎀감을 기본으로 계산하고 데미지 들어옴

넘 센데 호법들 접을까봐 너프는 못하니까 피해 5%만 너프하고 냅둔거고
치유들 그거땜에 누우니까 갑자기 똑같이 올려버림
근데 실상은 눈속임이고 사실상 pve에서 뎀감 20%는 없는 수준이고 기본으로 깔고가는 정도로 데미지 맞춰놨음.
인던 딱렙일때 (즉사기믹 말고) 원딜은 한방에 죽는데 정상일린 없고, 불패나 보빛켜면 한방은 아닌 수준으로 바뀌니까 거의 이게 기본데미지라고 보면 될듯
걍 지들도 서폿들 뎀감같은거 이제 손대기 어려우니까 준척하고 밸런스 맞춘거. 부가옵션만 실제로 이득이고 서로 스티그마 한칸 먹고 있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