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의 메인딜링 스킬에 대한 토론장입니다 댓글에서 자유롭게 의견 나눠주세요 계속 고민이네요 저도
2400+ 검성입니다

1. 예리한일격&절단의맹타 평캔 + 파멸의맹타
*예리한 일격: 파멸의맹타 쿨감(필수) + 다단히트
*절단의 맹타: 이동가능 + 단일대상 12퍼 딜증


2. 분쇄파동(평캔은 취향껏) + 마나 딸리면 예&절 평캔으로 마나수급 + 파멸의맹타 쿨돌때마다
*분쇄파동: 초기화, 피흡, 이후 20렙 마나회복
*예리한 일격: 파멸의맹타 쿨감 + 다단히트
*절단의 맹타: 이동가능 + 치명타시 정신력회복


이렇게 두 가지의 경우가 있네요

1번 트리의 장점은 무빙이 자유롭고 플레이가 편함 + 평캔만 치기에 파멸의맹타 쿨이 굉장히 빨리 돎, 내려찍기 쿨초특성 찍은 후 내려찍기 발동이 자유로움(대부분 4방 다 찍을 수 있음)

2번 트리의 장점은 피흡이 지속적 + 그로기게이지를 좀 더 깍을 수 있음, 노는 스킬이 없음

굉장히 고민입니다. 상황따라 달리하거나 검성은 이 두 트리로 나뉠 것 같네요. 스킬위주(분파) or 평타위주(예절캔슬)

나머지 스킬은

*도약찍기는 전투준비 3초 안 쓰고 보스 따라가거나 발목베기 활성화 용도로 거의 쿨마다 굴려주고 있습니다.

*발목베기는 다단히트 + 발목분질러버리기 사용중입니다.

*내려찍기는 보스대상 발동 + 재사용 대기시간 삭제 사용중입니다.

*유린의검은 피흡용으로 2회 추가공격 + 생흡 사용중입니다.

*파멸의맹타는 사거리증가, 전투준비 10초 사용중입니다.

*돌진일격은 사거리증가(가끔 정신력회복) + 쿨감 사용중입니다.

*검기난무는 쿨초 + 다단히트 사용중입니다.

*공중속박은 보스대상 발동 + 강제낙하 사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