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신호까지 내가 자신있다? 뭐 2신호 트라이방, 파도 산모산 이렇게 진도 단계별로 시간낭비 하지말구 바로 빡숙 전구갈이 성불팟 가라.
어차피 자비는 살성이 안하구 산모산도 별징 반대편 궁둥이 고정이라 왔다갔다 할 것도 없이 1페때처럼 앞뒤패턴때 별징 어그로나오고 똥꼬에 머리만 밀면 끝임.
사실상 딜만 열심히 하믄대지 할게읍서..
다들 득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