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칭 제외 하고
주요 액티브 스킬 모두 20 렙 달성
- 빠베, 심찌, 문폭, 맹포

그래서 천칭은 주요 패시브 스킬만 달아줬는데
이거 전부 배후강타 몰빵이 더 좋은 거죠??
어떻게 보면 조진건가요??

빛나는 80개 넣고 만든거라서 지금 어짜피 타협해서 사용은 해야 하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