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0 09:37
조회: 659
추천: 0
아르카나 질문 있습니다.천칭 제외 하고 주요 액티브 스킬 모두 20 렙 달성 - 빠베, 심찌, 문폭, 맹포 그래서 천칭은 주요 패시브 스킬만 달아줬는데 이거 전부 배후강타 몰빵이 더 좋은 거죠?? 어떻게 보면 조진건가요?? 빛나는 80개 넣고 만든거라서 지금 어짜피 타협해서 사용은 해야 하긴 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