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7 15:43
조회: 398
추천: 0
이야 진짜 대단하다~~ 남준형 이글좀 봐줘봐봐딜 평준화 시키는거 인정할테니까 환분유지시간반으로 쿨반으로 해달라고 글 몇자 적어놨더니 아주 난리도
아니다 뭘해줘도 난리 칠놈들이 좀 있는거 같어 남준형 그냥 저런놈들 다 무시해야 형이편해 해도해도 아마 끝이 없을거야 그냥 무시하고 아이온2처음 기획했을때 클래스별 특징 그것만 생각해서 패치해줘 그게 맞아 어차피 처음 캐릭고를때 클래스특징 다들 어느정도 알고 선택한거자나 그래놓고도 남잘되는 꼴 못봐서 징징 거리는 건데 이거 진짜 한도 끝도 없다. 어디선가 클래스변경권 나오면 변경하고 싶은 클래스 조사한거 있 었는데 그때 앞도적으로 궁성이 1등 아니었나? 그때 궁성보다 지금궁성이 좀 많이 좋아진거 같은데 왜 클 래스변경권을 출시안하는지도 이해가가네
EXP
885
(85%)
/ 901
|
키드케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