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50
조회: 495
추천: 1
오피셜)살성 약코가 맞았다니들 마도랑 남툴 50k차이 난다는 것 마저도 구라였으면
도대체 맞는 말이 뭐임? 난이도>쉽다 남툴>별차이 없다 보스 선빵>궁성보다 높다 왜 니들이 마궁정 100k따고 다닌거임??? 진짜 모름 니들 너프에 마궁 버프 들어와도 비비던데 너프 전 100k차이 나던 마궁정 못 딴거면 니들 손 문제 ㅎㅎ
EXP
1,914
(56%)
/ 2,001
|
응가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