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 마도랑 남툴 50k차이 난다는 것 마저도 구라였으면
도대체 맞는 말이 뭐임?

난이도>쉽다
남툴>별차이 없다
보스 선빵>궁성보다 높다

왜 니들이 마궁정 100k따고 다닌거임??? 진짜 모름
니들 너프에 마궁 버프 들어와도 비비던데
너프 전 100k차이 나던 마궁정 못 딴거면 니들 손 문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