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32
조회: 223
추천: 0
716.1k>713k 정도 내려갔네요![]() 3k정도 내려갔는데 애초에 정령도 액티브쪽 12, 16렙 찍었던 것들이 많아서 투력 보정치 좀 있는 걸로 알았어서 남툴쪽은 별로 신경 안쓰고있었습니다. 투력 많이 낮아진분들은 정령교감이나 회생의 계약 패시브 빼서 12렙 만들어주면 좀 올라갈꺼에요 전 실질딜 올릴려고 딜증 패시브에 넣었습니다 넣고 남은건 액티브 안쓰는거에 넣었구요
EXP
588
(88%)
/ 601
|

가입하기힘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