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8:03
조회: 1,194
추천: 2
남툴 정상화 아닌거 같은데요기존에 정령 유저가 불만인게 뭔가요?
단순히 남툴이 낮아서? 아니죠.. 패시브 스킬의 능력치가 ㅂㅅ이라 -> 남툴이 낮아서죠 핵심은 패시브 스킬 능력치인데 그에대한 조정없이 일괄적으로 통일하는 건 눈가리고 아웅하는거죠 이건 정령유저를 등신으로 보는 걸로밖에 안보입니다
EXP
310,295
(1%)
/ 335,001
|
웅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