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정령 유저가 불만인게 뭔가요?
단순히 남툴이 낮아서?
아니죠.. 패시브 스킬의 능력치가 ㅂㅅ이라 -> 남툴이 낮아서죠

핵심은 패시브 스킬 능력치인데
그에대한 조정없이 일괄적으로 통일하는 건 눈가리고 아웅하는거죠

이건 정령유저를 등신으로 보는 걸로밖에 안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