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에 영향을 최소화 하기 위해 밸런스 패치를 건너 뛴다구요? 이건 뭐 입만 열면 구라질이네 매 주 밸패 한다면서?? 랭킹에 영향 안 준다면서 지금 마도는 괴물 만들어 놓고 정령성은 밑바닥에 꼬라 박아 놓고선 뭔 최소화를 해요 그럴 거였음 저번 주 패치도 안 했어야지 장난해요??????? 진짜 정신 나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