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11
조회: 179
추천: 0
정령이 답 없는 이유정령성 하던 찍먹들은 다 떨어져나가고 좀 치는 사람만 남음
공팟가도 정령은 웬만하면 평타는 침 방금 초4에서 만난 검성 690이었는데 검정호치에서 1넴 80만을 쳐버리네 내가 650으로 76만 쳐서 나도 잘친편인데 남툴찐빠 생각하면 그렇게까지 차이안날꺼같은데 말이지 평소에 주로 만나는 검성은 내 딜 반토막인거보면 검성은 깔아주는 사람들이 엄청많아서 평균치내보면 딜이 약함 근데 정령은 딱히 잘치기도 어렵고 못치기도 어려운 직업이라 타직업처럼 크게크게 버프주기 힘들듯 지치기 전까지 직변권안나오면 접는게 답일듯
EXP
2,865
(16%)
/ 3,201
|
신발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