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하던 찍먹들은 다 떨어져나가고 좀 치는 사람만 남음

공팟가도 정령은 웬만하면 평타는 침

방금 초4에서 만난 검성 690이었는데 검정호치에서 1넴 80만을 쳐버리네
내가 650으로 76만 쳐서 나도 잘친편인데
남툴찐빠 생각하면 그렇게까지 차이안날꺼같은데 말이지

평소에 주로 만나는 검성은 내 딜 반토막인거보면

검성은 깔아주는 사람들이 엄청많아서 평균치내보면 딜이 약함

근데 정령은 딱히 잘치기도 어렵고 못치기도 어려운 직업이라 타직업처럼 크게크게 버프주기 힘들듯

지치기 전까지 직변권안나오면 접는게 답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