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깎는 마매는 딜 고점 기준으로 알고있어서
마매 좌우클 지연1초 넣고 펫작이나 필드사냥돌리면 마나가 너무 말라요..
이건 그냥 스매에 냉충전소넣고 굴리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