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0:44
조회: 179
추천: 0
패시브 효율 추천좀 해줘요 형들1번 성배 : 저주2, 정신집중4, 원소결집1, 화염전소2 2번 성배 : 저주2, 원소결집4, 정신집중2, 정령타격1 기존 정신집중 4렙 뺴고 2번으로 가는게 효율이 더 나올까요? 액티브는 완성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