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0:34
조회: 124
추천: 0
7월전에 크게 개선 안받으면 그냥 병신되는거임왜냐고?
지금 씨발 있는 스티그마에서 하나 더 추가하면 뭐쓸라고? 대역 쳐쓰게? 방어구 강화를 하고 패턴을 잘 피하면 쓸 이유가 없음 파공? 아 예 많이 쓰십쇼 그럼 뭐가 쳐남음? PVP용 스티그마 밖에 없음 ㅋㅋㅋ 보스한테 침묵걸게? 아니면 보스한테 마강쓰게? 저구? 지랄난거 딱 보이지않냐 ㅋㅋㅋ 25렙 추가된다고 하면 DPS차이는 더 심하게 날꺼임 왜? 다른 딜러새끼들은 20초 유지인데 정령성은 생존기랑 묶여서 가호가 10초임 ㅋㅋㅋ 풉ㅋㅋㅋㅋㅋㅋㅋ 씨이발 이러니까 빨리 직변권 내라고 제발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