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고?

지금 씨발 있는 스티그마에서 하나 더 추가하면 뭐쓸라고?

대역 쳐쓰게?

방어구 강화를 하고 패턴을 잘 피하면 쓸 이유가 없음

파공?

아 예 많이 쓰십쇼

그럼 뭐가 쳐남음?

PVP용 스티그마 밖에 없음 ㅋㅋㅋ

보스한테 침묵걸게?

아니면 보스한테 마강쓰게? 저구?

지랄난거 딱 보이지않냐 ㅋㅋㅋ

25렙 추가된다고 하면 DPS차이는 더 심하게 날꺼임

왜?

다른 딜러새끼들은 20초 유지인데

정령성은 생존기랑 묶여서 가호가 10초임 ㅋㅋㅋ

풉ㅋㅋㅋㅋㅋㅋㅋ

씨이발 이러니까 빨리 직변권 내라고 제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