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 타격] 패시브 +1Lv.당
■PVE
정령성 피해증폭 +0.5% / 정령 피해증폭 +0.5% / 완벽 +0.4%
■PVP
정령성 피해증폭 +0.25% / 정령 피해증폭 +0.25% / 완벽 +0.4%

여기서 의문인건 기본적으로 정령의 스탯은 정령성의 스탯에 따라 변동되는데, 피해증폭을 왜 굳이 정령성/정령으로 나눠놓은건지 모르겠네요.

깔끔하게 피해증폭 +1.0%로 하면 정령성/정령 모두 피해증폭이 올라갈꺼고, 밸런스때문에 수치조정이 필요했던거면 0.7%이런식으로 숫자만 조정했으면 될 것 같은데 말입니다.

현재 상태라면 PVE기준 실질적으로 정령타격+1Lv.당

정령성 피해증폭 +0.5% / 정령 피해증폭 +1.0%(정령성 피증0.5%+정령 피증0.5%)로 적용되고 있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