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퍼버? ㅈ까고있네 디버퍼로 갈려면 리셋하는거 아니면 불가능 그리고 정령만 디버퍼 시켜주면 타클이 잘도 받아들이겠다ㅋㅋ

그냥 깡딜,폭딜을 받아야한다니까 어휴ㅅㅂ
고정딜 복구시키고 정령보호 이딴거 삭제하고 정령폭발 이런식의 스킬로 만들어서 순간 폭딜을 받아야와야함
PvP? 몰라 예전에 누가 말하드만 올명중 강습 공포 박으면 할만하다고ㅋ 금마는 살성 궁성하면 질질싸겠네
살성이 어디든 왜 고정이겠냐? 답나와있다니까

시밸 아르카나, 마매 아무리 딸처도 딜 안나오면 어차피 말장 도로묵이고 취업못함
무스펠? 지금 초반이라 어찌저찌 받아가는데(사실 거의 안받음) 이번주 패치못받으면 무스펠 갈 생각ㄴㄴ 시즌4 던전포함
제발 만족충 할만충 할거면 조용히해라 ㅈ같은 토글같은 소리 씨부리지말고 하나도 도움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