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정령 중복패치 그 후로 딱 2달간 행복했다 ㅅㅂ   

마궁 진짜 너무 올려버렸다.. 남준아 이게 맞냐 특히 마도는 ㅅㅂ 무슨 밸붕으로 만들어놨네 
정령성 남툴 정상화되면 더 ㅈ박을예정 이란건 인지하고 패치했냐?

밸런스는 돌고 도는거다? ㅇㅈ하는데 이새기들은 상향으로만 밸런스를 처맞춰가지고 문제임
지들이 밸패때 과하게 오버밸런싱 해놓고 인지했으면 너프를해야지 또 몇달간 깔개 확정이네 ㅋ

하ㅅㅂ 깔개 싫어서 검성에서 정령으로 갈아타는 중이었는데 병신같은거 또 깔개네 ㅅㅂ거
내가하는 직업마다 다 깔개되니 칼찌성이 왜 탄생했는지 알것같다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