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2:37
조회: 57
추천: 0
직변권 내주세요 남준이형 게임망해? ㄴㄴ 내가 겜접게생김 난 아이온2 계속 하고싶단말야![]() ![]() 시즌1부터 지인들이랑 게임 같이하려고 하다보니 겹치는 직업은 피하고 고른게 정령성 ( 아이온1은 해보지않아서 클래스 특성따윈 몰랐음 ) 플레이 3일차까지 하며 정령이 따로 컨트롤 되지않으며 1e2e3e4e 피아노 치는거같고 힘들어도 캐릭터 특색인줄알음 원정에서는 정령딜이 낮아보여도 파티원 본인들 딜이 잘나온다고 좋아라 해줘서 나름 다님 초월 데우스나 아르카나 바람길 날접 당해서 죽었다 = 정령 비비기로 당하신거 서로 낄낄 웃으면서 겜함 ( 현재도 정령이 너무커요 화면 가려요 그럼 ) 어비스는 닥사하다가 살성만나면 손놓고 비수한방 2만딜박히고 죽음을 받아들이고 스티를사서 20레벨 맞추려고 눈물젖은 어포를 모음 너무 오래 참았는지 현재까지 키웠고 성역3 나오고 버그가 난무하기 시작 블랙홀 피해서 골 넣었는데 정령이 발사 뺏어가고 터치기, 산모산 하는데 소환체가 죽어도 전멸하는 개똥같은 버그, 파도부터는 소환체를 쓰지않고 평타로만 클 하라는 인원들이 있었다 왜 유저가 감당을 해야하는가 버그는 항상 늦게 패치해줬고 현재도 무슨 버그가 나면 내꺼문제인가 함 요즘 원정 초월은 A2p 미터기 쓰는놈들이 님 치밑딜? ㄲㅈ셈, 응 차단~ 레파토리 많이 당하고 있고 이젠 시작과동시에 'A2 power는 정령딜 합계를 잘못하고있으니 다른 미터기 사용하세요' 복붙하고 스타트한다 그렇게 우여곡절 출발해도 남툴 낮은 살궁마가 더잘나오는걸 보면 그저 부러울뿐 아무것도 할수없고 그사람들도 한판 하고 느리다며 쌘파티 찾아간다 혹은 진짜 정령 요즘 약해요? 확인하러왔어요 그러면서 한판 하고 나감 1. 남툴 정상화 2. 소환체 너무 느려 돌진, 텔포 보스 쫒아가는데 한세월 3. 고정이 도트딜에 면역이 아니라서 뒤지고나면 본체 원융도 안차, 고정딜도 없어 4. 남들 다받는 우클릭 이동가능 기본옵션이 왜 특화로 채용을 해야하는지 5. 파티, 포스인원 방해안되게 소환체 투명화 기능 6. 그놈의 버그버그 러브버그성 소리듣기싫으니 뭐 하나 내기전에 확인좀 제발 이거 다 하기 힘들지? 직변권 제발 5만원에 팔아도 사줄테니 팔아줘라 이게 더 쉽다 맞지ㅎㅎ 데바니온이고 날개며 다시 맞추라고라면 난 못해 직변권줘 제발 남준이형 처음에 내려고했잖아 눈딱감고 강행해! 왜 눈치봐 하루만 팔자 형
EXP
1,829
(14%)
/ 2,001
|


디아황금구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