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수치로만 보면 마,영석에

후방 유지율 60%기준이여도

후피증 1%가 극고점이지만

악몽이나 다른 변수 상황 계산해보면

무피증 1%가 제일 고점

치피증도 효율이 괜찮으나, 얘는 파티 시너지나 치피깎 받으면

효율이 내려가서 무피증이 국밥임.

극고점 보고 싶은 원딜들은

마, 영석에서 공격력 빼고 무피증 싹 다 넣는게 좋음

엥? 공캡 풀리면 깡공이 따잇하는거 아님?

>>ㄴㄴ. 그래도 무피증이 좋음

나중에 공캡이 많이 풀린다해도 어차피 스펙업 하다보면

총 공격력도 그만큼 오르기 때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