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은 자기들 내부지표 있다고하고 밸패하는데

얘네는 "전투력 정상화하고 일주일간 다시 데이터 수집하겠다."< 지금까지 전투력 보정된 값 없었다는거 인정(미터기 사이트에 찍히는 동툴 기준 밸패 했다는거 인정)
거기에 일주일 동안 딜주작 열심히 하라고 예고하는 공지사항은 태어나서 첨보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