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월4 입장권 조금남아있어서 

650+ 이상방 20개 가량 지원 , 18개 거절 , 2개는 사람안와서 쫑

뭐 8개월동안 그랬으니 그려러니함

낮춰서 580+ 방갔음. 580~600대 방이였꼬 내가 남툴 잴높았음

여기서도 눈치보이는게 갑자기 "정령님 딜이 좀 이상한데요? "  ㅇㅈㄹ

a2쓰시죠? 그거 찐빠나서 정령계수포함안되요 공짜쓰지말고 저는 대만쓰는데 대만꺼 스세요 

"..." (침묵)

이방에서도 정원다음 135마리 몹몰아주고 누구보다 빠르게 풀버프로 달리기 ㅈㄴ 해서 똥꼬빰

3넴에서 실수한번한것도 정성스레 " 죄송합니다. 제가 실수했습니다 한번만 용서해주세요" 

똥꼬 빠니 ㅈㄷㅈ 눌러줬음

다음방에서 "재도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형님들" 똥꼬 또 빨아주고 

그냥 개 병신 씨발 줫같은직업 접고 권성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