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버퍼라더니 디버퍼 삭제해서

원딜이 너무 많음

인구도3퍼 미래가 깜깜해

지금도 ㅈㄴ 깜깜해

남툴삐꾸부터 생존력(이속버프 행동력패시브x)

정령버그 및 주요스킬 삐꾸 패시브 스킬은 다 반토막

그냥 ㅈㄴ 깜깜해

접하자마자 ㅈ같아서 게임끈게 벌써 3일째야

허구한날 삐꾸된 남툴로 지표 들이미는데

도저히 마도 궁성이랑 경재해서 원딜 한자리

꿰찰 자신이 없어 그냥 삭제하고 직변권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