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3:16
조회: 50
추천: 0
그냥 정령 삭제하고 직변 줬음 좋겠다디버퍼라더니 디버퍼 삭제해서
원딜이 너무 많음 인구도3퍼 미래가 깜깜해 지금도 ㅈㄴ 깜깜해 남툴삐꾸부터 생존력(이속버프 행동력패시브x) 정령버그 및 주요스킬 삐꾸 패시브 스킬은 다 반토막 그냥 ㅈㄴ 깜깜해 접하자마자 ㅈ같아서 게임끈게 벌써 3일째야 허구한날 삐꾸된 남툴로 지표 들이미는데 도저히 마도 궁성이랑 경재해서 원딜 한자리 꿰찰 자신이 없어 그냥 삭제하고 직변권줘라
EXP
255
(55%)
/ 301
|
령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