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랭킹 도전에 미칠 영향을 최소화 하기위해??

이미 ㅅㅂ새키가 저번주에 밸패해서 정령 밑바닥에 쳐박아놓고 랭킹 도전에 미칠 영향을 최소화??

시벌람아 4퍼따리새키들은 게임영향에 ㅈ도없어서 그런거냐??완전 ㅅㅂ새키네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