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9:05
조회: 170
추천: 2
딜이 꼴찌인데 피흡도 없어 행동력도 쓰레기야딜이쓰레기인데 안정성도 개쓰레기 피통도 제일적어 궁성은 행동력이라도 좋고 원딜중에 체력좋고 피흡이라도 있지 근데 이제 딜까지 정령성보다 더좋아 마도는 살성 아랫급까지 올라갔고
EXP
5,060
(65%)
/ 5,201
|
아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