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이쓰레기인데 안정성도 개쓰레기 피통도 제일적어 

궁성은 행동력이라도 좋고 원딜중에 체력좋고 피흡이라도 있지 근데 이제 딜까지 정령성보다 더좋아 

마도는 살성 아랫급까지 올라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