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너네 아쉬울때랑 대답하기 곤란할때만 아이온1이랑 아이온2는 별개 게임이라하고

유리할때만 후속작이니 아이온1에서 가져왔다느니 뭐니 헛소리 하고있어.

이렇게 운영할거면 그냥 시너지 돌려줘.

그놈에 딜경쟁은 개나 갖다줘버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