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툴고쳐줬더니 타직업패시브가좋았어서 그동안 손해봤다고 패시브달라하네
3원딜암흑기시절에도 딜압도적으로 좋았고 최근패치에서도 마도한테살짝밀리는2등인데 딜이잘나오면된거지 무슨 아이덴티티를 다 동일하게 갈려고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