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만 어떻게 가요?...
그래픽카도 3060입니다 컴사양때문인가 ㅠㅠ
마을 허수아비 친거에요 
아이온2 밸패때문에 고점을 더 뽑아야될꺼같아서..계속 잡고있는데 몬가 컴사양때문인가..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