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27
조회: 423
추천: 0
정령성들아 드러눕자그냥 누워있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령성이 꼭 세야할 이유가 있음? 걍 깔개라인하면 안됨? 남툴정상화 해줭~~응애 하다가 정상화되니까 패시브 ㅇㅈㄹ ㅋㅋㅋ 꼴보기좋누
EXP
56
(56%)
/ 101
|
디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