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누워있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령성이 꼭 세야할 이유가 있음? 걍 깔개라인하면 안됨?
남툴정상화 해줭~~응애 하다가 정상화되니까 패시브 ㅇㅈㄹ ㅋㅋㅋ 
꼴보기좋누